FAQ
 후기보기  모유수유정보  공지사항  FAQ
 온라인예약  상담신청  지사안내  이용절차
 가온보건케어 산모신생아
건강관리사 교육기관
 가온보건케어 블로그

가능합니다만 입주중에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관리사가 바뀔 수도 있으므로 배정에 시간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기간 연장/변경 신청시, 서비스 이용 기간의 50% 경과 전에는 연락주셔야 하며, 이용기간 연장은 관리사의 불가피한 상황이나 회사의 관리사 수급 상황에 따라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 시작일로부터 1~3일간은 가급적 산모님과 가정환경에 적응하는 시간으로 배려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관리사는 대부분 산모님과 가정환경에 최대한 맞추시려 노력을 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산모님과 도우미의 마음이 맞지 않거나 일을 하는 것에 대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도우미에게 직접하시 는 것 보다는 회사로 연락을 주시면 저희가 산모님께서 불편하시지 않게 교체를 해드립니다. 교체는 요청하신 날 바로 다음날부터 가능할 수도 있으며 도우미들의 일정에 따라 최장 3일 이내에는 교체를 해드립니다.

원칙적으로 공휴일은 관리사는 휴무입니다. 때문에 업무일자에 포함되지 않으며 공휴일 날짜만큼 이후 일자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지사담당자에게 안내받으신 계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산모님의 예정일에 맞춰 요청하신 조건에 맞는 관리사를 2-3명 정도 선정하여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지점별로 순환대기하는 관리사가 있으니 출산 후 연락주시면 일정에 맞추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휴일에 출산하실 경우에도 반드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출퇴근 서비스는 한달, 입주서비스는 최소한 두달 정도의 여유를 두고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용자는 개인 사정에 의한 부득이한 경우 서비스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예약 취소는 출산예정일로부터 최소 15일 이상의 기간 이전에 이용자가 인터넷, 전화, 팩스, 직접방문 등의 방법으로 예약취소 의사를 밝히고, '가온 보건케어'가 이를 확인함으로써 이루어짐을 원칙으로합니다.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예약취소 시 환불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출산예정일 15일 이상의 기간을 두고 취소 시에는 예약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2. 계약 후 24시간 이내 해약 시에도 예약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3. 출산예정일 15일 미만의 기간을 남기고 취소 시 예약금은 전액 환불되지 않습니다.

4. 서비스 개시 이후에도 예약금은 전액 환불되지 않습니다.

* 단, 출산예정일과 실제 출산일이 다른 경우 빠른 날짜를 기준일로 적용합니다.

•회사는 부득이 한 경우에 서비스 개시 전 이용자와 협의하여 예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때 예약금을 전액 환불합니다.

Category